페이톤3.0t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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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파워블로거냥 조회 4회 작성일 2023-01-25 08:50:0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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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페이톤 디젤 DPF막힘, '공짜'로 재생해버리기! 벤틀리친구 우주명차 VW Phaeton 구형수입차량 피해갈수없는 고질병. 대전나그네 올드카,돼지꼬리경고등,디젤차출력제한

안녕하십니까, 대전나그네입니다!

어제 영상 업로드에 이어
오늘역시 간단한 영상을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벤틀리의 친구 ,
폭스바겐 기함 폭스바겐 페이톤
1세대 디젤차량이 찾아왔습니다.

구형 수입차량들, 올드카 디젤차량들은
피해갈수없는 숙명

DPF,EGR,흡기카본과의 전쟁.

차주님같은경우 수입차전문 수리점에서
200만원 가량의 견적을 받고 고민에빠져있던
상태에서 대전나그네에게 연락을 주셨습니다.

DPF같은경우 최악의 상태에 가기 전에
초기대응만 잘해도 충분히 살릴수있는부분이기에

업체들은 말해주지않는 비밀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아우디,폭스바겐 같은경우
센터진단프로그램 오디스에도
DPF강제재생 기능이 있습니다.

많은 오너분들,업체관계자님들 사이에서
수입차 진단기를 이용하여
DPF강제재생을 하는것에대한
의견이 엇갈리지만

저같은경우 탈거식 DPF크리링, 비탈거식DPF크리링
진단기강제재생 전부 다 해봤지만

어디까지나 작업자의 개인 의견차이라고 보여지는
부분입니다.

DPF가 완전 꽉 막혀서 재생불능상태가 되버릴경우
탈거식이 좋은듯하지만,

어느정도 초기증상 타이밍엔
진단기 강제재생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아우디,폭스바겐 차량같은경우
VCDS베컴,오디스 진단프로그램을
통하여 DPF강제재생이 가능하기도하지만

요즘같은경우 범용진단기에도
대부분 DPF강제재생 메뉴가 거의 다 있기에

많은 차주님들이
무작정 비싼비용내며 작업하기보다는

조금이나마 합리적으로 차량을 탈수있길바라며
허접하지만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영상보시며 궁금하신건 언제든
댓글이나 카카오톡 ahr2098로 문의주시면되구요 .

이번 영상역시 봐주시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한형석 : 영상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행복하세요,,,
Jin TaeSung : 정말 유익하고 좋은영상인듯 합니다^^
WANG SAN : 꿀팁 영상 잘 봤습니다~~^^
sc ted : 안녕하세요. 이 영상과 다른 질문이긴한데,
혹시 이전에 slk55 amg 배기 어떤 작업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다운파이프에 직관하고 머플러는 살리신것 같은데…

[판매완료] 페이톤 3.0TDI~ 790만원!! 2013년식 벤틀리 감성의 플래그쉽 세단~ S클래스 부럽지 않은 중고차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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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톤 #벤틀리감성 #S클래스대항마
럭키가이 : 신차가 1억 가까운차인데 진짜 말도안되는가격이네요
백수ᄋ한량 : V6엔진은 고장이 너무 안나서 신기함
이동팔 : 폭스바겐 벤틀리라 하는 페이톤이네요 광이 살아있네요
지화자 : 가격이 후덜덜 싸네요 디젤이니 연비도 좋을듯
미래는밝다 : 신차 산분이 제일 실어할 영상~~~

[차량리뷰] 폭스바겐의 기함 페이톤 12기통 VW Phaeton W12 (2013년 이코노미스트 "가장 망한 유럽차") 이민재

Seonghyuk Park 님 제공 타임스탬프
0:00 인트로
0:05 고갯마루 채널과 어울리지 않는 차량
0:31 희귀한 12기통 모델
0:50 폭스바겐 = 국민차
2:05 염가판 벤틀리
3:08 차체 크기 및 디자인
3:25 엔진룸 (W12 엔진)
7:14 정비사에 대한 배려는 1도 없는 차
10:28 알루미늄을 이렇게 많이 썼는데 2.5톤?
10:54 전륜 서스펜션 (알루미늄 소재의 더블위시본)
11:38 브레이크 캘리퍼, 휠타이어
12:15 후륜 서스펜션
12:40 트렁크
13:50 벤틀리의 계기판과 센터페시아
14:59 고급스러운 우드그레인
16:38 뒷자리
17:30 뒷문 열림 디테일
18:09 콘티넨탈 프로컨택트
18:32 크롬몰딩
18:54 앞모습
19:33 주행시작
19:42 12기통의 시동음
20:15 하체 유격
20:28 V12와 W12의 차이
21:00 지금까지 타본 12기통 세단
21:33 S클래스를 놔두고 이걸?
22:42 차의 움직임
22:55 스티어링 휠
23:13 센터페시아
23:25 오디오 음질
23:49 차분한 직진
24:00 서스펜션 세팅
25:23 디젤 모델은 많이 팔렸지만 길에서 안 보이는 이유
25:40 W222, W221와의 비교, 무겁다!
26:00 엔진음
26:14 벤틀리와 함께 드레스덴 공장에서 생산된 페이튼
26:40 ZF 변속기
27:14 굳이 12기통이 필요한가? 상징성!
28:00 12기통의 문제 수리비
28:33 많지않은 잔존대수
28:44 에어스프링 특유의 느낌
29:00 계기판의 특징
29:29 흔들림 없는 느낌
29:57 배기량에 비해 적은 토크감
30:31 매끄러움을 추구하는 엔진
31:20 평면적인 스위치
32:23 예민하지 않은 브레이크
32:32 바디강성의 폭스바겐
32:59 아우디 폭스바겐의 선루프 스위치
33:18 연료탱크 용량
33:48 쇼퍼드리븐?
34:04 같은차 극과 극의 외모
34:28 롤스로이스, 벤틀리
34:58 가속감 및 변속패턴
35:43 코너링? 프론트헤비!
36:22 계속되는 출렁임, 단단한 타이어가 필요하다.
37:00 연비는?
37:30 단순할 수록 좋다.
38:28 줄어드는게 보이는 연료게이지
39:07 수온, 전압 게이지
39:55 유럽감각의 생각하는 최고 럭셔리
40:32 벤틀리 컨티넨탈 GT 레이스카의 비밀
41:21 독일식 럭셔리의 결과물
42:11 가속시 엔진음
42:17 폭스바겐, 현대의 롤모델
42:50 고급차일수록 브레이킹이 나쁘다
43:20 전기차 회의론
43:51 페라리 12기통

summitcorsagruppo@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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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 희귀한 12기통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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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5 염가판 벤틀리
3:08 차체 크기 및 디자인
3:25 엔진룸 (W12 엔진)
7:14 정비사에 대한 배려는 1도 없는 차
10:28 알루미늄을 이렇게 많이 썼는데 2.5톤?
10:54 전륜 서스펜션 (알루미늄 소재의 더블위시본)
11:38 브레이크 캘리퍼, 휠타이어
12:15 후륜 서스펜션
12:40 트렁크
13:50 벤틀리의 계기판과 센터페시아
14:59 고급스러운 우드그레인
16:38 뒷자리
17:30 뒷문 열림 디테일
18:09 콘티넨탈 프로컨택트
18:32 크롬몰딩
18:54 앞모습
19:33 주행시작
19:42 12기통의 시동음
20:15 하체 유격
20:28 V12와 W12의 차이
21:00 지금까지 타본 12기통 세단
21:33 S클래스를 놔두고 이걸?
22:42 차의 움직임
22:55 스티어링 휠
23:13 센터페시아
23:25 오디오 음질
23:49 차분한 직진
24:00 서스펜션 세팅
25:23 디젤 모델은 많이 팔렸지만 길에서 안 보이는 이유
25:40 W222, W221와의 비교, 무겁다!
26:00 엔진음
26:14 벤틀리와 함께 드레스덴 공장에서 생산된 페이튼
26:40 ZF 변속기
27:14 굳이 12기통이 필요한가? 상징성!
28:00 12기통의 문제 수리비
28:33 많지않은 잔존대수
28:44 에어스프링 특유의 느낌
29:00 계기판의 특징
29:29 흔들림 없는 느낌
29:57 배기량에 비해 적은 토크감
30:31 매끄러움을 추구하는 엔진
31:20 평면적인 스위치
32:23 예민하지 않은 브레이크
32:32 바디강성의 폭스바겐
32:59 아우디 폭스바겐의 선루프 스위치
33:18 연료탱크 용량
33:48 쇼퍼드리븐?
34:04 같은차 극과 극의 외모
34:28 롤스로이스, 벤틀리
34:58 가속감 및 변속패턴
35:43 코너링? 프론트헤비!
36:22 계속되는 출렁임, 단단한 타이어가 필요하다.
37:00 연비는?
37:30 단순할 수록 좋다.
38:28 줄어드는게 보이는 연료게이지
39:07 수온, 전압 게이지
39:55 유럽감각의 생각하는 최고 럭셔리
40:32 벤틀리 컨티넨탈 GT 레이스카의 비밀
41:21 독일식 럭셔리의 결과물
42:11 가속시 엔진음
42:17 폭스바겐, 현대의 롤모델
42:50 고급차일수록 브레이킹이 나쁘다
43:20 전기차 회의론
43:51 페라리 12기통
G빼빼로 : 비운의 페이톤...후속이 나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seojin Bae : 12기통 엔진룸은 처음 보았습니다 말로만 듣던 그 갈비뼈 형상이 저모양이였군요
그리고 차를타고 링크류 하나가 고장 났다고 했을때 그런부분을 어떻게 캐치 할 수 있는지 일반인은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F355 : 페이톤 개발 당시 피에히 회장이 엔지니어들에게 '4명이 타고 영상 50도에서 300km/h로 달리면서 실내 온도를 22도로 유지할 수 있게 할 것, 뒤틀림 강성을 37,000N·m/deg까지 버티게 만들 것'을 요구했는데 그에 맞춰 나온 게 페이톤이니 폭스바겐의 기술력이 모두 들어간 차라고 생각합니다. 비록 다른 럭셔리 세단만큼의 주목은 못 받았지만 폭스바겐에서 모든 역량을 쏟아부어서 만든 차, 기술력의 정점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차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언급하신 트렁크 경첩 외에도 https://www.youtube.com/watch?v=vO83qhBYQsc (24초부터 보시면 됩니다) 올라갈 때 안으로 들어가는 래치라던지 작은 디테일에도 신경을 쓴 차라고 생각합니다.
얌YamYam : 감독님 저는 공도에서 3.0디젤 모델만 봤는데 6.0 12기통 모델이 있는지는 몰랐네요 저차는 볼때마다 얼마나 묵직할지 궁금했던 차네요

... 

#페이톤3.0td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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