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생활가전
페이지 정보
본문
일본의 생활가전이 독특한 이유 - 냉장고,세탁기 -
일본거주 16년차가 일본인 와이프랑 같이 다양한 일본 정보를 투머치토크!
◆Info◆
매주 월,수,토,일에 라이브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회・경제・기업・생활 등등에 대한 이야기를 투머치 토크!
주말에는 일본에서 야외방송도^^
1:1 카톡 메세지⇒ kakaoTV or 카톡에서 "박가네"를 검색→ 플러스 친구 등록!
(※ 답변은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 )
◆자기 소개◆
ぱく家(박가네)︰日本の情報(일본 정보), 日韓夫婦(한일부부)
・오상:한국인, 일본거주 15년이상, 교토대 출신, 전 회사원, 일본어 네이티브 수준
・츄미코:일본인, 도시샤대 출신\u0026나고야대 법대 중퇴, 전 스튜어디스, 한국어 공부중
◆비즈니스 문의◆
parkgane84@지메일(Gメール).com
※상세한 안건 내용이 적혀 있지 않은 메일, 개인적인 메일은 답장하지 않습니다
◆후원하기◆
(투네이션)
https://toon.at/donate/636790796373914461
(멤버쉽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pK0ae9lWdtyDi9Cdc1Fqeg/join
◆팬레터등의 주소◆
https://pf.kakao.com/_DGJxkxl
위의 링크에서 플러스친구을 등록하시고
저희에게 카톡을 보내주시면 사서함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본사회 #생활가전 #썰
미국인들이 삼성과 LG의 생활가전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2019년 3분기 건조기 1위 삼성전자!
생활가전 시장의 격전지인 미국에서 무려 14분기,
즉 3년 반동안 생활가전 부문 점유율 연속 1위를 삼성전자가 차지했다고합니다.
미국인들이 왜이렇게 삼성과 LG의 생활가전제품을 좋아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의/제보 : bongsnewstv@gmail.com
#삼성전자, #LG전자, #봉스뉴우스
(주)월드생활가전 스윙청소기 6000 홈쇼핑 영상
현대 홈쇼핑 Hmall 스윙청소기 6000 홈쇼핑 방송 영상
일본거주 16년차가 일본인 와이프랑 같이 다양한 일본 정보를 투머치토크!
◆Info◆
매주 월,수,토,일에 라이브 방송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회・경제・기업・생활 등등에 대한 이야기를 투머치 토크!
주말에는 일본에서 야외방송도^^
1:1 카톡 메세지⇒ kakaoTV or 카톡에서 "박가네"를 검색→ 플러스 친구 등록!
(※ 답변은 일주일 정도 걸립니다 )
◆자기 소개◆
ぱく家(박가네)︰日本の情報(일본 정보), 日韓夫婦(한일부부)
・오상:한국인, 일본거주 15년이상, 교토대 출신, 전 회사원, 일본어 네이티브 수준
・츄미코:일본인, 도시샤대 출신\u0026나고야대 법대 중퇴, 전 스튜어디스, 한국어 공부중
◆비즈니스 문의◆
parkgane84@지메일(Gメール).com
※상세한 안건 내용이 적혀 있지 않은 메일, 개인적인 메일은 답장하지 않습니다
◆후원하기◆
(투네이션)
https://toon.at/donate/636790796373914461
(멤버쉽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pK0ae9lWdtyDi9Cdc1Fqeg/join
◆팬레터등의 주소◆
https://pf.kakao.com/_DGJxkxl
위의 링크에서 플러스친구을 등록하시고
저희에게 카톡을 보내주시면 사서함 주소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일본사회 #생활가전 #썰
미국인들이 삼성과 LG의 생활가전제품을 좋아하는 이유는? 2019년 3분기 건조기 1위 삼성전자!
생활가전 시장의 격전지인 미국에서 무려 14분기,
즉 3년 반동안 생활가전 부문 점유율 연속 1위를 삼성전자가 차지했다고합니다.
미국인들이 왜이렇게 삼성과 LG의 생활가전제품을 좋아하는지 그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문의/제보 : bongsnewstv@gmail.com
#삼성전자, #LG전자, #봉스뉴우스
(주)월드생활가전 스윙청소기 6000 홈쇼핑 영상
현대 홈쇼핑 Hmall 스윙청소기 6000 홈쇼핑 방송 영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