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탁전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건희 조회 35회 작성일 2020-10-28 07:40:27 댓글 0

본문

이케아 책상 서랍장 ,침대협탁 20종 가격 크기 살펴보기 ft.역시 헬메르

나즐입니다.
이케아에서 헬메르하고 화분선반 구매하면서 20여종의 서랍장, 협탁 리뷰해보았어요.
블로그: https://blog.naver.com/gqpartner
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glagola
p : Thanks for the video. It's really helpful because I can see closely how they look not just in picture on the website.
seong hee son : 서랍 보러 왓다가 서랍 손잡이랑 유튜버님손구경 잘하고 갑니다
케박사 : 헬메르ㅠㅠ 조립하기 까다롭죠ㅠㅠ 잘 보고 구독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
維摩月 : 잘보고 갑니다.
이케아 가면
많은 도움이 될듯요.
고맙습니다 .

[리뷰] 이케아 협탁 / HOL 테이블 사용 / 침실협탁추천 / 이케아 가구 조립학ㅣ

얼마전에 집을 이사해서 가구를 많이 구입했어요.
조립하는게 재밌어서 조립가구로 몇개 주문했는데 하나씩 올리면서 리뷰해보도록하겠습니다




#IKEA #HOL #이케아선반 #이케아협탁 #침실가구
#이케아HOL조립 #조립가구 #조립선반 #이케아가구 #셀프협탁조립 #협탁추천 #테이블추천
Been Always : 풉
션니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잘봤어용 :) 혹시 마지막쯤 협탁 위에 올려놓으신 레이스 천 정보 알 수 있을까요?
한안 : 저게좋은게 안에 수납을 할수있음
오월이 : 인스타갬성이네효 예뻐요
삼동이 : 오랜만이에용><
찌니JJINY : 협탁도 잘만드시는데 것보다 엽서랑 에어팟케이스가 눈에들어오는데 어디서 구입하셨나용 ?

김소희= VLOG│나이트 루틴, 이케아 협탁 만들기, 쉬는 날 친구 만나기 (ENG SUB)

안녕하세요 여러분! 영상 많이 기다리셨죠 협탁 만들기 도전을 해봤는데 쉽지 않은 길이었어요. 하지만 이번 도전을 통해 똥손이였던 제가 자신감도 조금 생기고 ^^.. 다 만들고나니 뿌듯하더라구용Vv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한 번쯤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그리고 저의 일상을 공개했는데 정말 데일리하죠?ㅋㅋㅋ 자고 일어나는 시간부터 놀고 잠이 들기까지 정말 소소하죠 헤헤 그냥 여러분들과 같이 공유하고 싶었어요 ㅎㅎ 다음 영상도 기대해주기
홍합 : 이쁘 히잌
김명우 : 소희얔ㅋㅋㅋㅋ
Shoko Xinying : Sohee don't drink coffee just like me hehehe
wowJhil : You're so Beautiful :) <3
로하사랑나라사랑 : 제가 VLOG같은거 진짜 안좋아하는데 소희님 VLOG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ㄷㄷ
d le : civa!
맛스타 : 조립하는거 진짜 조마조마하면서 봤네ㅋㅋㅋㅋ
Sad lil’ Angel_XOXO Ps: I’m dyslexic :
Yif : You should always do a celebration dance after successfully building ikea furniture to appease the Swedish wood crafting Gods
D one : 소희같은 여자하고 만나고 싶다ㅠ

... 

#협탁전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ruinfo.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