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진눈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4 11:16:48 댓글 0

본문

꺼진눈에 지방이식 수술 사실 할 필요없어요(눈성형/부산성형외과)

#눈성형#쌍꺼풀수술#지방이식#안검하수#상안검전후#눈꺼짐
꺼진 눈으로 지방이식 수술을 생각하거나, 성형외과에서 권유받으신 분 계신가요?
다시 한번 생각해보세요. 대부분은 지방이식 안해도 됩니다!
눈을 떳을때는 지방이 없어보이지만 눈을 감았을때는 앞에 지방이 있어요
정작 있어야 할 곳에 없으니 꺼져보이는 거예요.

그래서 쌍꺼풀 수술 할 때 제자리에 다시 메달아 주는 것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하다는 사실!!!
그럼 어떤분들이 지방이식을 꼭 해야 할까요?
이번 영상 시청 필수!!!!
리저브TV : 본 영상의 내용은 개인적인 견해이므로, 성형외과전문의 사이에도 충분히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고 봐주세요.
J Y : 나이가 들면서 눈이들어가서 많이고민인데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정말신뢰가 가는분이네요 꼭 찾아뵙겠습니다
Lolll Lenn : 진심 요즘 너무 스트레스가 이거였고 눈두덩이 지방이식은 꺼려져서.. 선생님처럼 수술하시는 분을 찾고았었거든요 ㅠㅠ 진짜 제가 원하던 수술법이예요 언젠간 꼭 선생님에게 수술 받으러 가겠습니다!
하울2 : 다들 꺼지눈이라며 지방이식 추천했는데ㅠ
원장님 최고에요 많은도움이 됩니다ㅠㅠ
Licdo Fyit : 영상 잘 봤습니다 ㅎㅎ 선생님! 눈꺼짐으로 지방이식을 하려고 하는데 지방이식은 주사로 넣는 건가요, 아니면 칼로 째서 안에다가 넣는건가요?? 필러처럼 (방법이) 간단한 시술인지 궁금합니다!!

꺼진눈 눈꺼풀 꺼짐 처짐 어떤 방법으로 해결해야 할까?(지방이식,필러,눈매수술,눈위지방재배치)

안녕하세요 미오름 서원장입니다
오늘은 꺼진눈 눈꺼풀 꺼짐에 대해 영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재밌게 보시고 좋아요 구독 꾸우우우욱!
미오름 서원장_책임성형, 바른성형 : 윗눈꺼풀 꺼짐의 원인과 해결법에대한 영상을 만들어보았습니다ㆍ 여러가지 방법들의 장단점을 살펴보시고 본인에게 알맞는 방법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빵굽는셀리나리나 : 선생님 영상보고 정말 좋은 정보를 얻어갑니다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뚱냥이 : 안녕하세요 선생님~ 영상과는 관련없는 질문이지만ㅠㅠ 혹시 눈밑지방이 두드러지면서 눈밑의 뼈 주위로 뻐근함이나 압박감이 느껴질 수도 있는건가요? 영상 잘봤습니다
박율럽 : 진정성있는 차분한 설명에 믿음이 확!갑니다~~넘 좋으네요
정혜선 : 선생님ㅠㅠ 혹시그럼 눈위지방 재배치만으로도 해결될수있다면 지방재배치, 지방이식, 필러중에 가장 안전하면서 쉽고 부작용이 없는 시술이 지방 재배치일까요?

지방이식 절대로 하지마라! 반드시 후회하게 될 부위 [후즈후피부과]

지방이식 절대로 하지마라! 반드시 후회하게 될 부위 [후즈후피부과]
오직 “카카오 친구”를 맺은 분들께만 드리는 이벤트 혜택 받으러가기! -http://pf.kakao.com/_gJVul

얼굴 지방이식 중에서도 절대 반대하는 부위는 어딜까요?
입가, 볼, 이마 지방이식 등 다양한 지방이식 부위 중
반드시 후회하게 되는 부작용 케이스를 보여드립니다.

아시아 유일의 국제자문의 병원, 후즈후피부과의 홍경국 원장

v전 세계피부과 , 성형외과 키닥터들을 대상으로 강연
v수많은 임상경험에서 오는 세련된 디자인
v끊임없는 연구를 통한 시술 퀄리티 증명
v언론도 인정한 명성

알만한 사람들은 아는 "압구정피부맛집_후즈후피부과"
지방이식 절대로 하지마라! 반드시 후회하게 될 부위 [후즈후피부과]

#지방이식 #얼굴지방이식 #이마지방이식

▶후즈후피부과 압구정점 http://hushuskin.com/
▶전화 : 1588-7536
▶공식 카카오톡 상담 : http://pf.kakao.com/_gJVul/chat

얼굴 지방이식? 필러? 보형물? 어떤 시술이 나에게 더 좋을까?

[김형수의 더마talk] '눈꺼풀 꺼짐엔 지방이식? 필러?'

지방이식 부작용, 이 사람들은 위험해! [후즈후피부과]

김이나 : 지방이식 생각했는데 고려해야겠네요 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송꽃님 : 지방이식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역시 얼굴은 손한번 닿기 시작하면 끝도 없는 것같습니다..
dgdg뒹굴이 : 12년된 사람인데요 살 조금만 쪄도 얼굴에 확 살 붙습니다 ㅠㅠ 거의 호빵처럼 변해요. 다이어트로 확 빼면 또 얼굴살 줄어들구요. 그런데 전 지방이식해서 후회한적이 없어서 만족합니다. 완전 누워있고 눈썹뼈 튀어나온 유인원이마였고 광대에 살이없어서 20대 초반에도 30대중반의 외모였기에 현재까지도 예전처럼은 아니지만 이마가 봉긋합니다. 다만 저도 이마 시술을 다시 해볼까 했는데 의사쌤 이야기 듣고 여기서 멈춰야겠네요.~ 다이어트나 더 해야겠습니다 ㅎㅎ
소소소 : 요즘 많이 하는 가슴 엉덩이 골반 지방이식에 대해서도 다뤄주세요..!
윤 : 지방이식 해봤는데 볼쪽은 진짜 잘못되면 심술보 같이 보여서 비추고 관자놀이는 생착률이 낮아서 거의 사라지는 편이고 이마는 진짜 추천함 병원 잘 알아보고 욕심 안부리고 적당히 넣으면 이마 납작한 분들은 정말 만족도 높을 수술임 지방이식 할때 선생님한테 진짜 자연스럽게 소량으로 꺼진 부분에만 넣어달라고 부탁드려서 이마, 관자놀이, 눈 밑 꺼진 볼 부위에 넣었는데 지금까지도 후회안하고 그중에서도 이마는 진짜 추천임 욕심만 안부리고 자연스럽게 해주는 병원 잘 찾아가면 얼굴에 살 없어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은 진짜 만족할듯 대신 진짜 소량으로 넣어도 붓기 엄청 심해서 일주일만에 일상생활 불가능하고 진짜 내 얼굴처럼 자연스러워지는데 6개월 걸림. 붓기 다 빠져도 잔붓기는 계속 빠져서 점점 더 자연스러워지는 기분임. 그리고 살 찌면 얼굴에도 같이 살 올라와서 지방이식 전보다 체중관리 열심히 해서 유지해야됨 ㅠ

... 

#꺼진눈지방이식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2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ruinfo.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