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센터 아르바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엑소 조회 1회 작성일 2022-08-19 14:10:31 댓글 0

본문

공기업 퇴사 후 콜센터 알바합니다 | 시급, 진상, 서비스직 감정노동 후기 | 사회부적응, 대인기피증, 히키코모리 30대 여자 백수 | 단기알바 vlog | 콜센터 상담원 브이로그

#단기 #콜센터 #상담원
공기업 퇴사 후 백수가 된 흙수저 히키코모리 30대 여자의 백수탈출일지
하민 : 저도 대기업 정규직 관두고 백수.. 진짜 한국이라서 문제인건가 싶기도하고. 기업문화가 왜 이렇게 싫은건지. 알바를 하더라도 행복하고싶고 마음안정을 얻고싶어요.
백수생활_jobless life : 지인분이 콜센터 하셔서 감정노동이 상당하단걸 잘 알고 있어요 힘드셨을텐데 고생하셨어요 저도 안정된 직장을 그만 둬서 3백녀님 처럼 자책과 한편으론 나쁘진 않지만 눈치보이는 생활이 공감가네요
윤엘리 - Eat, Exercise, and Diet : 저도 회사 그만두고 백수된 지 일년이 됐는데 이제는 정규직 싫고 그냥 알바하면서 살고 싶더라고요 ㅎㅎ
저는 나이가 좀 있다보니 할수 있는 알바가 콜센터가 많던데 감정노동 심할꺼 뻔해서 지원도 안해봤는데 정말 생각했던 그대로인가 봅니다 ㅠ
여러가지 일을 하면서 본인의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가는 거 중요한것 같아요,
잘 찾으셔서 빨리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길 응원할게요
Hana Hana : 콜센터 반년 근무중 스트레스로 장기가 마비되어 입원하고 퇴사합니다 ㅜㅜ 앞으로 향후가 불투명하고 몸도 마음도 너덜너덜해졌는데 용기 갖고 새출발하렵니다! 힘과 용기 얻고 갑니다!
박단호 : 우리 용기내서 함 살아봅시다!!! 힘!!!

전화만 받는 핵쉬운 알바 아님? [알바썰] 통신사 vs 피자집 콜센터 (feat.알바몬)

콜센터 알바.. 그냥 전화만 받는 알바 아니라구
외울 것도 많고, 시험도 쳐야하는 알바라구!
진짜.. 이 알바 리스펙 해줘야 함.. ㅇㅈ

7:57 감정노동자 보호법 생기고 좋아진.ssul
8:58 콜센터 알바 꼭 해봐야하는 이유!

#콜센터알바 #알바썰 #알바찾을땐_알바몬


세상 모든 알바의 속 시원한 썰!
이번 알바썰은 알바몬과 함께합니다
알바몬 엔터테인먼트 : 봤어(요)~~? 콜센터 알바도 능력이야(요) 알봐를 뤼스펙트!
알바몬에서 좋은 알바 구하시고,
알바썰 만큼 재밌는 알바몬 유튜브 구독도 부탁드려요 (제발)
https://m.youtube.com/user/albamonTV
지연. : 콜센터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사람이고 인간입니다!ㅜㅜ 제발 쫌! 욕하지좀 마세요...
숩니수빈 : 콜센터 일해본사람으로써 너무 공감됩니다.첫 알바로 시작했었는데 그 트라우마가 너무 심해서 전화하는일 쳐다보기도싫고 너무 상처를 많이 입었어요ㅜㅜ 항상 고생하시는 콜센터여러분 항상 존중하고 배려한다는 생각으로 끊을때마다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수고많으시다고 항상 말합니다 ㅜㅜ 화이팅!!
또로 : 알바썰 다시시작 진짜 너무너무너무 행복해요ㅠㅠㅠ 저진짜 알바썰 영상 하나씩 돌려보고 오늘도 쥬씨 빽다방 영상 돌려보고왔는데 이렇게 새로올려주시면 진짜 감동먹습니다..진짜.. 앞으로도 영상 꾸준히 올려주세요 진짜 저도 내년에 꼭 알바해서 여기 나오고 싶어요!!!!!!!
YURACLE : 진짜ㅠㅠ 법이 개정되어서 다행이에요.. 예전에 일할때는 그런거 1도 없어서 힘들었는데 진짜 다행이에요!!

콜센터 상담원이 개꿀이라고? 콜센터 상담원을 하면 안 되는 이유 / 콜센터 상담원의 단점 / 콜센터 상담원 후기

약간 거북목이 있는 것 같네요...

※슈퍼송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sssong0mean
※슈퍼송키 이메일 : songkey96@naver.com

#콜센터상담원 #콜센터상담사 #콜센터후기 #콜센터상담원후기 #콜센터상담사후기 #콜센터인바운드 #콜센터단점 #콜센터상담원단점 #콜센터상담원스트레스 #슈퍼송키
유카 : 콜센터 상담사 개꿀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콜센터 상담원 해보면 진심 하루도 못 버틸 겁니다.
kim1221 : 정말 현실적인 영상이네요
많은사람들이 이 영상을 봐서 그분들이 얼마나 힘든지 알아서 잘 대우해줬으면..
저도 저가 함부로 말을 하지않았는지 생각해보게 되었네요
uujmkkk Fghjj : 힘든일인데 ㅠㅠ유쾌하게 진행해주셔 감사합니다^^
오영민 : 통신사에서 거진 5년 가까이 일해본 사람입니다. 그래도 오래 일할 수 있었던건 같이 일하는 사람들끼리 어울릴 수 있다는 점 때문이었던 것 같네요. 요새는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관리자들도 위에있는 임원들에게 갈굼당하는게 있기 때문에 더 상담원들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게 아닌가 싶네요. 상담사는 그냥 소모품일 뿐이다.. 하는 관념이 아직은 팽배한듯합니다. 인식개선이 필요해요.
J M : 저도 2년차인데 정말 매일 적응이안되네요 고객때문에 스트레스 받는건 그렇다쳐도 인바운드지만 다른 영업실적으로 푸쉬가 너무심하다보니 정말 공감됩니다

... 

#콜 센터 아르바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62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ruinfo.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