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플래어즈핸드크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던빠 조회 1회 작성일 2022-01-24 22:56:04 댓글 0

본문

향수 덕후가 골랐다... 향기 미쳐버리는 퍼퓸 핸드크림 6종 추천

가을 겨울은 뭐의 계절이다?!
바로 핸드크림의 계절이죠(자문자답)
근데 향덕후인 제가 그냥 평범한 핸드크림을 가져오진 않았겠죠?
네! 맞습니다. 오늘 추천할 핸드크림은 향수 대신 쓸 정도로 향이 좋은 6개의 제품을 가져왔어요.
광고 없이 정말 좋은 것들로만 선별했으니까
가을겨울 꼭 마음에 드는 핸드크림 꼭 하나 골라가세요!

00:00 향수는 멋부린 거 같으니까
01:04 사봉 핸드버터크림 자스민
03:06 헉슬리 모로칸 가드너
05:17 (미도링픽)탬버린즈 퍼퓸핸드 FEY9
07:15 제스젭 피그 토스트 \u0026 와일드 패츌리
08:41 논픽션 가이악 플라워
10:52 이솝 레버런스 아로마틱 핸드밤

영상편집 : 김유정
제휴 문의 : hello@the-edit.co.kr
구독자 리뷰 제보 : ask@the-edit.co.kr
흘리 : 향과 관련된 영상마다 느낀거지만,
에디터M언니 향 표현력은 정말 남다름...
분명 한번도 안 맡아본 향인데,
한 번도 안 들어본 설명으로
무슨 향인지 알 것 같은.. 신기한 현상...ㅋㅋㅋㅋㅋ
주님 한분만 : 이솝 파란색은 정확히 설명가능해요.. 쓰레기통에 귤껍질 넣고 종이도 조금 잘라서 넣고 커피 내린 후 나온 쓰레기들 넣은다음 연필깎이 톱밥을 넣고 쉐킷한 향이에요.. 아주 매력적이죠
김민정 : 헉슬리 진짜 최애 브랜드 핸드크림도 좋고 특히 모로칸 바디오일도 초강추합니다!! 헉슬리 특유의 시그니처인 선인장 향이 독특하고 진짜 좋아요! 양재꽃시장 향 완전 공감ㅋㅋㅋ비유찰떡이예요
뀨꾸꺄까 : 7:16 이거 샀는데 처음엔 향이 너무 강한거같다 느꼈는데 시간 좀 지나니까 은은하게 되게 좋았어요 M님 향 설명 진짜 ㅋㅋㅋ 너무 완벽
고래상어다 : 양재 꽃시장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님이 표현하는것들 다 재미있고 상상하면 확 와닿아서 너무 좋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원래 손에 로션 바르고 난 후에 느낌도 싫어해서 꼭 물로 닦는데 코어쩌구 시국 되니까 진짜..핸드크림 안바르면 안되겠더라구요 ㅎ... 극혐하면서 바르는중
근데 진짜 왜 핸드크림들 뚜껑은 옹졸할까요 너무 꽉 닫아놓으면 열다가 옹졸한 단단함에 오히려 손이 까져버리고 나는 빡치고

논..픽..션...메모.........

이 핸드크림 뭔데 다들 들고 다녀? Aesop Handbalm Review | seojinberry

나도 있고, 너도 있고, 다들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는 그 핸드크림의 리뷰입니다.
재미있게 시청해 주세요. 추가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시고요! :)


-
Product Mentioned 소개한 제품

01.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Aesop Resurrection Aromatique Hand Balm


-
Chapters 챕터

0:00 인트로
0:39 브랜드 설명
2:01 제품 소개
3:36 장점
5:03 단점
6:55 엔딩


-
What I Wear 입은 옷

T-shirt: manymanymode BOL


-
Music 음악

Ampoff - Sketch 1
https://soundcloud.com/itsampoff/sketch-1


-
Contact : seojinberry@gmail.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freshsmbs
Portfolio Blog : http://freshsmbswork.tistory.com
몽몽 : 헉 이거 알아보고 있었는데...! 도움 됐어요 감사합니두우우ㅜㅜ
김애용 : ㅋㅋㅋㅋ요리봐도 조리봐도 예쁘대..ㅠ-ㅠ 채고로 귀엽다
해적: 도깨비 깃발 : 예쁜지 모르겠음 쭈글쭈글
seojinberry :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입니닷 ㅎㅅㅎ
seojinberry : 예쁜 거 너무 죠아윰… 애옹씨도…

[네이처컬렉션] 비욘드 클래식 핸드크림 with 아임깡지

손 갈리질 땐 #비욘드 만 한게 없죠!
기분 좋아지는 사랑스러운 향기에
안티에이징과 주름개선까지!

비욘드 클래신 핸드크림 하나면 매일매일
엣헴엣헴 신이나~!



✨가까운 네이처컬렉션 매장 찾기✨
http://bit.ly/NCSTORE



네이처컬렉션은 엘지생활건강의 뷰티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입니다.
anallog english : 30~4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
무난한 향은 어떤건가요?

... 

#글래머플래어즈핸드크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26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buruinfo.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